사랑하기딱좋은나인데 내나이가어때서듣기 내 나이가 어때서 가사 오승근내나의가어때서동영상
반응형

사랑하기딱좋은나인데 내나이가어때서듣기 내 나이가 어때서 가사 오승근내나의가어때서동영상

반응형

사랑에 나이가 있나요 내나이가어때서의 당당함
그것도 딱 좋은 나인데의 딱 이라는 표현

그냥~사랑하기 좋은 나인데와

사랑하기 좋은 나인데는 굉장한 차이를 보인다.

정말 멋진 가사내용이죠~글쓴이의 생각일뿐~

내나이가어때서오승곤

내나이가어때서가사보기는 동영상 하단에,,
그리고 아래는 오승근내나의가어때서동영상입니다~~오승근님의 내나이가어때서듣기



내나이가어때서 가사

야이 야이 야 내나이가어때서
사랑에 나이가 있나요
마음은 하나요
느낌도 하나요
그대만이 정말 내사랑인데
눈물이 나네요
나이가어때서
사랑하기좋은나인데
어느 날 우연히 거울 속에  비춰진
내 모습을 바라보면서
세월아 비켜라
나이가어때서
사랑하기좋은나인데

야이 야이 야 내나이가어때서
사랑에 나이가 있나요
마음은 하나요
느낌도 하나요
그대만이 정말 내 사랑인데
눈물이 나네요
나이가어때서
사랑하기좋은나인데
어느날 우연히 거울 속에 비춰진
내 모습을 바라보면서
세월아 비켜라
나이가어때서
사랑하기좋은나인데
사랑하기좋은나인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