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안고 싶다는 느낌은 외로울 때 누군가를 간절히 원한다
반응형

남자를 안고 싶다는 느낌은 외로울 때 누군가를 간절히 원한다

반응형
적당한 알코올 이 몸속에 퍼지면
호르몬 분비
남자를 안고 싶다는 느낌

사람은 외로울 때 누군가를 간절히 원하게 된다.

이성이 아니더라도 누군가 옆에 있어주기를 바라며
그러한 느낌은 자신을 이해하여주고 감싸줄 수 있는
이성에 안기고 싶다는 강한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

그러한 자리가 술과 함께 하는 자리라면
애인만들기카페
술로써 분위기를 완화시키며 서로간의 마음까지도 풀어지게 만든다.
알코올의 적정량 섭취는 호르몬 분비도 활성화되며

특히 여자들은 이런경우 사랑하는 남자와 함께 있을때
그 남자를 안고 싶다는 느낌이 자연스럽게 생기게 되며

만약 그 자리가 어두운 곳이라면
당연히 키스 정도는 하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