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은후 사용하여 본 여러가지 편한기능
반응형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은후 사용하여 본 여러가지 편한기능

반응형

PC 화면 상단에 네일 브라우저를 설치해 보세요 라는 문구를 보면서도

다운로드를 받지 않았었다.


이유는 현재의 화면에 적응이 되어있던터라 새로운 브라우저 변경으로 불편함과 사용방법 숙지를 또 해야하는 불편함은 없을까 하는 걱정때문이었다.


걱정은 잠시뿐


혹시나 하고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다운로드를 시도해 보았다.


네이버 웨일


다운로드 후의 변화는


큰 변화는 없었다. 불편함 또한 없다.

오히려 기존의 네이버 브라우저 보다 편하다.


빨간원 안의 N을 클릭하면 네이버 메인화면이 나타나며


기존의 네이버 검색화면을 그대로 사용할수 있다.

네이버 검색화면


그리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화면 캡쳐 기능은 그대로 탑재되어 있다.

아래 사진의 빨간 화살표 그림을 누르면 캡쳐기능을 사용할수 있으며


네이버 캡쳐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은 후

나타나는 창의 우측상단 세개의 점을 클릭하면, 무슨일이


아래와 같은 작은 화면이 나타난다.

모바일창을 누르면, 모바일에서만 보았던 검색화면이 PC에서도 적용이 되어 구현된다.


네이버 웨일 모바일 창


네이버의 여러 기능중 모바일 화면 검색을 PC에서 확인해 볼수 있는 편리함이 있다.


네이버 모바일 화면

여러 기능들의 개선과 검색 사용자들의 편리함을 고루 갖춘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하는데 망설일 필요는 없을것 같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