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트 몇미터 앞에다 두고 듣기
반응형

트롯트 몇미터 앞에다 두고 듣기

반응형

가수 김상배 님 2005년 제12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국무총리 표창

2010 제1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연예 발전 공로 우정상 수상

 

몇 미터 앞에다 두고 노래 가사 동영상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시하고 있는 판데믹 상황

몇 미터 앞에다 두고,,

 

가수 김상배님의 몇 미터 앞에다 두고

사랑하는 사람을 앞에 두고서도 행복해하는 그 사람의 모습에 그냥 돌아설 수밖에 없는

안타까움을 표현한 사랑 노래

 

사랑했던 그 사람을 몇 미터 앞에다 두고

나는 나는 말한마디 끝내 붙일 수 없었다

마주 앉은 사람이 누구인지 몰라도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나는 그냥 돌아설 수밖에 없었다

그 사람을 바로 몇미터 앞에 다 두고

 

 

그리웠던 그 사람을 몇미터 앞에다 두고

하고 싶은 말 한마디 끝내 붙일 수 없었다

마주 앉은 사람이 누구인지 몰라도

행복해하는 웃음소리를

나는 그냥 돌아설 수밖에 없었다

그 사람을 바로 몇미터 앞에 다 두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